반응형

차전자피효능


차전자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주로 재배되는 곳이 인도의 플랜타고라는 씨앗에서 유래한 수용성 섬유질입니다.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이야기 합니다.변비를 치료한느데 도움이 됩니다.또한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해서 대변의 부피를 팽창시킵니다.드실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에 녹는 수용성식이섬유와 물이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그럼 구체적인 차전자피 효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1.콜레스테롤을 개선한다

차전자피는 여라 연구에 따르면 저밀도콜레스테롤과 고밀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저하 되었습니다.그리고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도혈압과 동맥경화등 여러가지 혈관 관련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2설사치료에 도움이 된다

차전차피는 물 흡수제 역할을 합니다.차전자피의 껍질이 방사선 치료를 받는 30명의 암 환자들에게 설사를 현저하게 감소시킨 결과를 보였습니다.차전자피는 변비를 예방하고 설사를 줄여 주는 역할을 합니다


3혈당 수치를 낮추어 준다

차전차피는 수용성 섬유질이라 식사에 대한 당분 반을을 조절해 주며 인슐린과 혈당수치를 낮추어 줍니다.차전차피는 음식물의 소화를 늦추어 주어 준다는 연구결과 입니다.음식물의 소화를 늦추어 줌으로 다른 음식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4.포만감을 높여준다

차전차피믄 점성 화합물을 형성해 줍니다.식욕을 억제하고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차저차피는 위를 비워주고 식욕을 줄여 줍니만.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대변히 원활하게 배출되게 도와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5.심장에 좋은 영향을 준다

차전차피는 수용성 섬쥬질을 첨가하게 되면 혈중 트리글리세리드 혈압 심장병 위험도 줄여 줍니다.차저차피를 꾸준히 드시는 것만으로 심장병 위험을 감소해 주고 혈압을 감소해 줍니다.


6.프로바이오틱 효과 있다

차전자피는 프로바이오틱 효과가 있습니다.이 성분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생장을 도와 줍니다.또한 궤양성 대장염과 크론병 환자들의소화을 도와 줍니다.


차전자 복용

일반 시중에서 반패하는 차전자피 분말을 구매해서 복용하게 되면 제품 라벨의 복용법과 복용량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단일제 복용 할경우 만성적인 변비나 과밍성 대장증후군 변비요법이 목적이면 반드시 복용법을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



차전차피 부작용

차전자피는 대부분 부작용이 없긴 하지만 섬유질에 민감한 사람들은 약간의 알레르기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임산부는 자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차전자피 효능과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포스팅이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건강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은화효능  (0) 2020.06.11
면역력에좋은차  (0) 2020.06.10
당뇨에좋은약초  (0) 2020.06.06
바디나물효능  (0) 2020.06.05
베르베린효능  (0) 2020.06.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