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물건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로 인해 더욱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조금이라도 빨리 물건을 받기 위해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쿠팡 로켓배송은 쿠팡을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고 주문한 상품을 좀 더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쿠팡 로켓 배송금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

쿠팡 로켓배송은 쿠팡에서 당일 저녁 0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무조건 도착하는 서비스를 이야기합니다. 쿠팡 로켓 배송은 당일배송, 새벽 배송으로 나누어집니다.

쿠팡 로켓 배송 가입 방법

쿠팡 홈페이지 접속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쿠팡 로켓배송 금액

쿠팡은 pc나 핸드폰 어플로 통해 접속 후 로켓 배송을 이용 할수 있습니다.쿠팡에서 로켓배송이라고 뜨는 물건을 구입하면 됩니다.월회비를 지불하고 로켓 프래쉬도 이용이 가능합니다.쿠팡 로켓배송 월회비는 2,900원입니다. 로켓 회원은 주문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무료반품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당일배송은 밤 00시 이전에 주문하게 되면 다음날 저녁 9시 이전에 도착합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쿠팡이 제품 자체를 매입해서 재고 관리하고 cs까지 쿠팡에서 담당합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사람은 부담이 줄어듭니다.

쿠팡 로켓 배송 조회

쿠팡에 접속후 마이 쿠팡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주문 목록, 배송 조회 메뉴에서 자신이 주문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를 상세하게 보고 싶다면 자세히 보기를 줄러 주시면 됩니다.

쿠팡 로켓배송 

쿠팡 로켓와우는 쿠팡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로켓 와우는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만약 로켓와우 회원에 가입하지 않으면 최저 금액을 맞추어야 배송이 되며 19,800원 이상이 되어야 로켓 배송이 됩니다.

 

처음에 쿠팡 로켓배송 가입을 하게 되면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무료체험 후 나중에 취소도 가능합니다. 이용해 보시고 선택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자동결제 등록을 해뒀다면 한 달이 되기 전에 결제 해지를 해야 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최대 30일까지 무료반품, 무료 교환, 무료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마다 기준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예를들어 상품을 개봉시 반품이 안된다던지.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로켓 배송은 로켓 와우 회원은 반품비가 무료인 것도 장점입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면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날짜를 지정해 놓으면 정기적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쿠팡 로켓 프레시

쿠팡 로켓프레시는 채소, 육류, 가공식품 등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오전 중에 물건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을 해주며 저녁 12시 전까지 주문하게 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에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15,000원 이상 주문을 하게 되면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쿠팡 로켓 프레시이든 로켓배송이든 모든 게 캐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와위회원 멤버십에 가입하면 캐시백 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후부터는 구매금액의 1%가 캐시로 적립됩니다.

 

와우 회원 초특가 골드 박스

쿠팡 로켓배송(와우 회원)은 초특가 할인 골드 박스에서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으며 또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