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고다는 숙박 호텔 항공 예약 사이트입니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아고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고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서 여행을 준비하거나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아고다를 통해 숙소나 호텔 리조트 호스텔등을 쉽게 찾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 번씩 특가로 진행되는 가격으로 이용자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숙소를 취소하는 경우 숙박 날짜 변경 투숙객 추가 등 여러 가지 요청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아고다 공식싸이트에서는 전화번호를 잘 찾을 수가 없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 드릴 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84-4366 한국어로 통화할수 있는 콜센터 번호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명일 주말 오전 09시~오후 21시:45분까지 입니다. 영어상담은 연중무휴이고 24시간 운영입니다. 통화 대기시간이 길다면 02-6022-2443/02-7893-1234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통화 시에 예약 확정서에 명시된 예약번호화 예약할 때 사용한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숙자를 미리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아고다고객센터 홈페이지바로가기

 

문의 | 아고다 고객 센터

지원. 고객 센터. 온라인 셀프서비스 이용 가능. 예약 확인. 예약 취소. 아고다로 연락. 아고다 채팅 상담. 예약 변경. 아고다 상담원 연결

www.agoda.com

아고다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pc 이용

아고다고객센터는 pc 공식 싸이트에 접속하신 후 도움말. 확인.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채팅 상담 서비스 문의 사항에 대해서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절차가 진행되면 환불금액은 신용카드사에 현지 통화로 전환되고 은행에서 환불 이체는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정도 생각해야 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예약 확정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대부분 예약후 30분 이내에 예약 확정 서가 첨부된 예약 확정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정보와 예약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앱에서 로그인해 계정 메뉴에서 예약 관리에서 예약 세부 정보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이동 교통편을 제공하나요?

숙소 검색시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검색 조건을 이용해 편리하게 해당하는 숙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경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객실 종류별 설명 부분이나 예약 페이지의 금액 합계 부분에서 해당 내용이 명시됩니다.

반응형

아고다 채팅 서비스

아고다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문의 키워드중 하나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정해진 질문이 없는 경우 정해진 8개의 키워드 중에서만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없는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불가 상품

환불 불가 상품이라고 적혀 있는 것은 환불은 어려워도 예약변경은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호텔과 통화 후 아고다랑 몇 번 통화 후 예약 변경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아고다는 환불불가 상품이어도 시안 별로 조정해서 최대한 환불을 해주는 쪽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상으로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와 취소 방법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