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모단은?

모모단은 탈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 보셨을 겁니다. 동진제약에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출시했는데 탈모 환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격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탈모는 빨리 치료하는 게 중요하며 오기 전 미리 예방하는 게 더 좋습니다

모모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이며 맥주 효모와 클로렐라 성분이 들어 있어서 탈모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동진제약에서 모모단 시리즈를 내놓았고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모모단 샴푸가 있습니다.

반응형

모모단 효능 효과

모모단은 맥주효모와 클로렐라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탈모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맥주효모는 얇아진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되고 단백질을 보충해 주어서 모발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클로렐라는 엽록소, 비타민,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면역력을 올려 줍니다. 또한 두피에 흡착된 이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신장 기능을 향상하고 빈혈을 예방하고 골다공증 예방과 장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b군도 들어 있어서 단백질 합성과 탈모의 원인이 되는 혈액순환 문제를 개선해 줍니다. 또한 비오틴 비오틴 성분이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두피 건강뿐 아니라 모방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모모단 부원료

모모단에는 주성분 이외에도 여러 가지 부원료가 들어 있습니다. 동진제약이 20여 년 이상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 와서 부원료도 엄선해서 만들었으니 믿을만합니다. 부원료로 오미자, 뽕나무, 당귀. 복령, 대나무 잎, 구기자, 어성초, 산조인, 작약, 더덕, 작약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모단에 들어 있는 맥주효모와 클로렐라 성분 외에 위와 같은 좋은 부원료가 들어 있어서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모모단 샴푸

모모단 샴푸에는 흑미, 검은콩, 검은깨,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블랙푸드가 탈모에 좋은 이유가 체내 신장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탈모가 발생할 수 있는데 흑미가 신장기능을 높여 주고 흰머리를 검게 만들고 소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검은콩에는 들어 있는 비타민e 성분불포화 지방산이 혈관을 넓혀 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이소플라본 성분은 안드로겐의 분비를 막아 주어 탈모를 예방해 줍니다.

모모단 복용법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탈모가 있으시거나 탈모를 걱정하는 분들 이 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이 걱정 이신 분들 면역력이 떨어진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모모단은 1일 3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반응형

모모단 가격

모모단은 상담원을 통해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사 정책상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이 15만 원에서 18만 원 정도이고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판매 사이트에서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모모단 부작용

모모단은 탈모 환자들이 많이 드시며 부작용을 걱정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모모단 섭취 후 후기를 살펴보시면 모발이 더 빠지거나 하는 부작용은 없습니다. 탈모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탈모 예방법

탈모는 모발이 있어야 할 곳에 모발이 없거나 빠지는 현상을 이야기합니다. 머리카락은 미용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탈모 환자분들은 스트레스가 무척이나 많습니다. 탈모는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노화로 인해 탈모가 생기는 것보다는 스트레스성 탈모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전적인 원인이 많습니다. 미리 탈모 예방과 두피 관리를 해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성은 유전적인 원인 여성은 호르몬 불균형이나 스트레스 흡연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는 식단관리도 중요합니다. 탈모가 진행된 상태에서는 그 이후 관리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을 섭취해 주는 게 도움이 되고 연어, 계란, 검은콩, 견과류 등을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