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 목차

테이프 끈끈이 제거 방법

1.선크림 이용 
2.헤어드라이기 이용
3.아세톤 이용
4살충제 이용
5.식초.베이킹소다.주방세제 이용
6.테이프 이용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품 중에 하나인 테이프입니다. 보통 이사를 하거나 물건을 고정하거나 다른 이유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지만 테이프를 사용 후 남는 테이프 끈끈이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도 끈쩍 해질 뿐만 아니라 지저분하게 보이기 쉽습니다.

 

 

 

테이프 끈끈이 제거 방법

1.선크림 이용

여름에 보통 자주 사용하게 되는 선크림 중에 유통기간이 지난 것을 사용하게 되면 테이프 끈끈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선크림에는 기름 성분이 있어서 끈끈이 부분에 듬뿍 발라준 이후에 30분 정도 지난 후에 천이나 마른행주로 닦아주게 되면 테이프 끈끈이가 제거됩니다.

 

2.헤어드라이기 이용

헤어드라이기 열을 이용해서 끈끈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테이프 끈끈이 부분에 헤어드라이기 뜨거운 바람을 쐬어줍니다. 2. 끈끈이 부분을 살살 문지른 후 제거합니다

 

3. 아세톤 이용

매니큐어를 지울 때 사용하는 아세톤으로 끈끈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세톤의 알코올 성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1. 화장솜이나 휴지에 아세톤을 적신 후 끈끈이 부분에 올려 둡니다. 2. 마른 천 이나 물티슈로 끈적이는 부분을 문지른 후 제거합니다.

 

4. 살충제 이용

벌레나 해충을 죽일 때 사용하는 살충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테이프 끈끈이 부분에 살충제를 뿌려 줍니다 2.5분 정도 기다립니다.3. 물티슈나 마른 천으로 닦아 냅니다.

 

5. 식초.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이용

주로 사용하는 식초.베이킹소다.주방 세제를 이용해서 테이프 끈끈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1. 식초. 주방세제. 베이킹 소다를 1:1:2로 섞어 줍니다2. 깨끗한 천에 위에 섞은 것을 묻혀 줍니다 3. 테이프 끈끈이 부분을 잘 문질러 줍니다. 4. 깨끗함 유지를 위해 물티슈로 한 번 더 닦아 주면 됩니다

 

 

6. 테이프 이용

테이프 자국이 난지 얼마 안 된 것을 테이프를 이용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테이프 끈끈이 부분을 테이프를 붙였다가 떼어주는 것을 반복합니다. 너무 오래된 자국은 잘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이상으로 집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로 테이프 끈끈이 제거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