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캠핑 그리고 차박이 뜨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쉴 수 있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캠핑이나 차박 특히 차박은 적은 장비로 갈 수 있어 더 인기가 있습니다. 초보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고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차박 하기 좋은 곳은 어떤 곳들이 있는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차박 하기 좋은 곳 

1. 여수 나진 피서지

주소:전남 여수시 화양면 나진리

여수는 바닷가가 이뻐서 많이들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수 바다를 보면서 멍 때리는 시간도 갖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는 곳이라 더욱 좋습니다. 바다뿐만 아니라 나무도 높이가 낮아서 타프를 이용해 보셔도 괜찮습니다.

반응형

2. 충주 충주호

충주호는 노지 차박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노지 차박의 성지라고도 불립니다. 한눈에 볼 수 있는 충주호의 풍경이 시간 가는지 모릅니다. 또한 밤이 되면 또 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한번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3. 인천 실미도 해수욕장

인천 영종도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 보면 마시아 해변 진입하기 전의 무의도와 실미도 진입이 가능한 무의 대교가 있습니다. 무의도 해변도 많이 이용하고 실미도 해수욕장도 차박지로 괜찮습니다. 차박 명소이기도 하고 근처 맛집과 카페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4. 강릉 안반데기 

주소: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안반덕길 428

강릉 안반데기는 해발 1,100 mdp 위치하고 있으며 구름 위 마을이라는 별칭이 붙어 있습니다. 전국 최대 고랭지이고 풍력발전소와 배추밭이 있습니다. 경치가 아주 멋집니다. 여름과 겨울 모두 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9월 초까지 은하수도 날씨가 좋으면 볼 수 있습니다.

5. 경주 나정고운모래해변 

주소:경주시 감포음 나정해수욕장

경주 나정고운모래해수욕장은 차박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도 1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이며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고 계십니다. 주위에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다 보니 위생상태는 기대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6. 강원도 양구 용머리공원 캠핑장

주소:강원도 양구군 양구읍 동수리 7

차박 하기 좋은 곳 중 용머리공원 캠핑장은 차박을 하는 분들과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근처 여행지가 많아서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양구 수목원, 양구 한반도섬 등이 있어서 차박도 즐기시고 자연 속에 힐링도 더해 보시기 바랍니다

양구 한반도섬:163만 평방미터의 국내 최대 습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호수 가운데 한 바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고 제주도, 울릉도, 독도, 지리산, 한라산 등 모형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주소:강원도 양구군 양구읍 고대리 647-1

양구 수목원:dmz 휴전선 인근이며 자연생태가 펼쳐져 있으며 희귀 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초로 등록한 습지인 용늪이 있습니다. 식물원에는 많은 양의 식물들을 보유하고 있어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주소:강원도 양구군 동면 숨골로 310번 길

 

양구 수목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양구수목원

양구수목원, 수목원, dmz야생동물생태관, dmz야생화분재원, 양구수목원야간개장, 국토정중앙, 양구여행

www.yg-eco.kr

7. 가평 어비계곡 

주소: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천안리

가평 어비계곡은 울창한 나무와 미니폭포도 있으며 경기 양편군 옥천면에서 3km에 이르는 거리입니다. 어비라는 지명이 이전부터 홍수 때 물고기가 산을 뛰어넘었다고 붙여진 이릅니다. 캠핑장에서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리도 잘 되어 있고 화장실과 취사 등이 이용 가능 하니 편리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8. 중랑 캠핑숲 

주소: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87번 길

차박 하기 좋은 곳 중 중랑 캠핑숲은 수도권에 사는 분들이 장거리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입니다.

반응형

차박 하기 좋은 차

디스커버리 차박

디스커버리 차박은 성인 7명이 탑승하는데 문제없을 정도이고 300kg까지 무게를 견딜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동식 이너 테일게이트가 원하는 장소 어디는 이동해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기능면에서 차박 하기에 좋은 차입니다

뉴 카렌스 차박

뉴 카렌스는 평탄화 작업을 할 수 있고 실내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편안 잠자리가 차박 하는데 중요한 건 다들 아실 겁니다. 또한 소음이 적고 안정성도 뛰어납니다. 큐 카렌스가 차박으로 좋은 게 주행거리도 적습니다. 뉴 카렌스를 캠핑카로 개조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차박

렉스턴 스포츠는 넉넉한 공간을 제고하고 있으며 인기 있는 차박 차량 중 하나입니다. 넓은 공간이어서 수면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구조 변경도 가능합니다. 또한 주차장 진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차박 다니는 분들에게 좋은 장점입니다. 렉슨 턴 스포츠를 개조해서 사용하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