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를 하게 되면 보통 포장이사를 많이 이용합니다.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이삿짐센터 가격비교를 하면 됩니다. 어떤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면 좋은지 가격은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사업체를 선택하는데 어떤 걸 유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삿짐센터 가격비교는 어플을 사용할 수 있고 견적을 통해서 가격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를 하게 되면 집주인은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아도 되며 이삿짐센터 직원이 포장부터 이사 후 해체 그리고 정리정돈 청소까지 해줍니다.

반응형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방법과 꿀팁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포장이사 가격비교 를 위해서 여러 군데 이삿짐센터에서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여러 곳을 견적을 받다 보면 가격적인 면도 고를 수 있고 이사 조건에 대해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맘 카페를 이용해서 후기를 보고 고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사이트

1. 이사몰/24몰

이사몰은 견적을 내기도 간편할 뿐 아니라 가정 이사나 사무실 이사 원룸이사 등 모든 이사 비용 견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사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저 신에게 맞는 이사 형태를 선택하신 후 이사예정일, 출발일, 도착지를 입력하신 이후에 휴대폰 인증을 받으시면 무료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몰 바로가기

2. 24번가 포장 이사

24번가 포장 이사 좋은 점은 한 번에 3군데 가격비교를 할 수 있어서 적당한 가격 합리적인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어서 포장 이사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간단한 이사정보만 등록하시면 24번가 입점한 업체에서 해당 지역 업체가 금액과 서비스를 견적서와 함께 고객에게 제시됩니다

24번가 포장이사 바로가기

3. 위 매치

이삿짐센터 비교 어플 중에 위 매치가 있습니다. 핸드폰 어플을 설치하신 후 이사견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휴대폰을 통해서 간편히 조회가 된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위 매치 바로가기

이삿짐센터 잘 고르는 팁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 업체의 방문견적을 받아 보고 가격 비교를 통해서 결정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보통 5군데 이상 업체를 통해서 견적을 받아 보고 정식 허가받은 업체인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허가 된 곳은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으므로 조금의 비용을 절감하려다 더 큰 피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1. 포장 가격 이사 알아두기

대략적인 포장이사 가격을 미리 알아 두면 좋습니다. 포장이사는 이동거리, 이삿짐 양, 작업인원, 사다리차, 손 없는 날 등을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5톤 기준으로 보통 포장이사 평균 가격은 90~100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인건비 50만 원, 차량운행비와 자재비 10만 원, 사다리차 이용 금액 등이 포합 됩니다.

2. 허가된 업체 이용하기

보험가입이 안되어 있거나 업체 소재지가 불분명하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허가 이사 종합정보 사이트를 통해서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허가 이사 종합 정보 사이트 클릭-지역. 상호검색, 대표자 검색, 통합 검색이 있으니 지정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후기글 참고 하기

대형업체라고 무조건 이사를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포장이사 전문가 포장, 운반, 정리로 나누어지는데 모두 잘하는 곳이 제일 좋습니다. 후기글을 잘 보시거나 맘 카페 등을 통해 추천받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물론 광고도 포함되어 있지만 실제로 이사를 해본 사람의 말이 제일 믿음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사 견적 받기 전 유의점

이사 견적을 받기 전에 미리 버릴 짐을 버리고 정리한 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버리지 못했다면 버릴 짐을 빼고 견적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사 가격은 무게보다는 부피가 가격을 많이 결정합니다. 혹시나 대형 폐가전제품을 버려야 한다면 대형 폐가전 제품 무상배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삿짐센터에서 견적서를 받게 될 때 계약서에 정확히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당일날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이삿짐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른 차를 추가로 부르게 되는 경우 또 다른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에 추가금액 없음이 명시되어 있음 제일 정확합니다.

이사하기 좋은 날 손 없는 날 

손 없는 날은 음력으로 끝 수가 9나 0일 경우 예를 들어 9일 10일 19일 20일 29일 30일이 여기 해당됩니다. 미신 이긴 하지만 이사는 중요한 행사이고 예로부터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귀신이 돌아다니지 않는 날이 손 없는 날이어서 길한 날 이사하는 게 그래도 마음이 편합니다.

2022 손 없는 날

1월 손 없는 날/1일(토) 2일(일) 11일(화) 12일(수) 21일(금) 22일(토) 31일(월)

2월 손 없는 날/9일(수) 10일(목) 19일(토) 20일(일)

3월 손 없는 날/1일(화) 2일(수) 11일(금) 12일(토) 21일(월) 22일(화)

 

4월 손 없는 날/7일(토) 10일(일) 19일(화) 20일(수) 29일(금) 30일(토)

5월 손 없는 날/9일(월) 10일(화) 19일(목) 20일(금) 29일(일)

6월 손 없는 날/7일(화) 8일(수) 17일(금) 18일(토) 27일(월) 28일(화)

반응형

7월 손 없는 날/7일(목) 8일(금) 17일(일) 18일(월) 27일(수) 28일(목)

8월 손 없는 날/6일(토) 7일(일) 16일(화) 17일(수) 26일(금)

9월 손 없는 날/4일(일) 5일(월) 14일(수) 15일(목) 25일(일)

10월 손 없는 날/4일(화) 5일(수) 14일(금) 15일(토) 24일(월)

11월 손 없는 날/2일(수) 3일(목) 12일(토) 13일(일) 22일(화) 23일(수)

12월 손 없는 날/2일(금) 3일(토) 12일(월) 13일(화) 22일(목) 31일(토)

 

이상으로 포장이사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방법 꿀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