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로나민골드는?

요즈음은 피로회복제가 시중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아로나민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로나민골드는 일동제약에서 출시한 비타민 영양제입니다. 196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효과도 좋습니다.

아로나민골드뿐만 아니라 우루사, 아로나민골드 센트룸 등 다 향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아로나민 골드는 종합 비타민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는 건강식품을 챙겨 드시는 분들에게 빠질 수 없는 영양 성분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아로나민골드 가격과 효능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로나민 골드에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미타민e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아로나민골드 효능 

1. 피로 해소 개선

아로나민골드는 피로 해소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푸르설티아민이라고 하는 활성 비타민b1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피로를 느끼게 하는 젖산의 생성과 축적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신경통과 근육통을 완화하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활성 비타민b1:황체, 적혈구를 만들 때 필요하고 단백질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주고 각종 신경 피부질환을 예방합니다. 비타민b6 결핍 시 지루성 피부염, 빈혈, 신경증, 불면증, 두통, 초조 감등이 올 수 있습니다.

 

아로나민골드에 들어 있는 티아민 성분이 체내 흡수 및 조직 이행, 지속 시간에서 유리한 활성비타민 형태의 푸르설티아민이 들어 있습니다. 음주 후에 드시면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2. 노화 방지

아로나민골드에 비타민e. 비타민c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이 성분은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고 세포의 손상을 막아 주기 때문에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는 피부에 좋고 기미 주근깨 등 침착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신체의 적혈구 생성을 돕고 비타민k의 생체 이용률을 향상해 줍니다.

*비타민c는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고 체내 합성이 불가합니다. 이 성분이 결핍되면 괴혈병이 올 수 있습니다.

3. 면역력 증진

아로나민골드에 들어 있는 리보 플래빈 성분인 활성비타민 b2 성분은 적혈구 형성에 관여해서 항체 생성을 하고 면역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으며 근육 긴장도에 관여해서 소화기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반응형

4. 심신안정

아로나민골드는 피리독신이라는 활성비타민 b6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호르몬 조절에 도움을 주고 신경 전달 물질 합성에 관여해서 심신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아로나민골드는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경구용 피임제를 복용하는 여성은 비타민e 성분이 들어 있어서 혈정증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당 분해효소 결핍증 환자가 드시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설사나 변비 식욕부진 복부 팽만감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런 증상이 있을 경우 드시는 것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아로나민골드는 간에 좋지만 전격성 간염 환자, 임부 임신 가능 여성, 소아성 궤양 환자, 비기능성 담낭 환자, 방사 선비 투과성 석회화된 담석 환자는 드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비타민e 토코페롤 성분은 세포막의 손상과 조직의 손상을 막아 줍니다.

아로나민골드 복용법

아로나민골드는 알약 형태여서 일반 영양제처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성인 1회 1정 1일 2회 복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장 기간 복용하거나 이 이상 복용할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복용법을 지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아로나민골드 가격

아로나민골드 100정 가격:25,000원~28,000원

아로나민골드 300정 가격:66,000원~70,000원

아로나민골드 파는 곳

아로나민골드는 일반의약품이어서 가까운 동네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있으며 인터넷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비급여 항목이어서 종류에 따라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이상으로 아로나민골드 가격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