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생일 쿠폰을 받는 방법과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받으려면 먼저 스타벅스 회원이어야 하며 스타벅스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 하기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 한이 후에 생일 정보를 등록해야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달에 생일을 맞이하는 회원에게 생일 쿠폰이 발급됩니다. 생일쿠폰을 발급받은 후 15일 이내 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방법

 

스타벅스 회원 가입 방법은 스타벅스 웹사이트나 스타벅으 앱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에서 프로필 탭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생일 쿠폰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생일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은 스타벅스 카드 메뉴에서 카드번호와 비밀 번호등을 입력하여 등록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생일 쿠폰 사용법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으로 쿠폰을 제시하는 경우, 스탬프 카드 내 생일 쿠폰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생일 쿠폰은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생일 쿠폰은 다른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생일 쿠폰 이외에도 다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특별한 이벤트에서는 생일 쿠폰과 함께 다른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회원 가입 시 혜택                                                                  

 

전자 스탬프 적립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전자 스탬프가 적립이 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해 음료를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이 되고 일정 스탬프를 누적하게 되면 무료 음료 혜택이 되면 됩니다.

전자 스탬프 적립을 통해 쌓을 수 있는 무료 음료 혜택은 웰컴(Wecome) 등급에서는 12+1 혜택이 주어지고, 그린(Green) 등급에서는 10+1 혜택, 그리고 골드(Gold) 등급에서는 10+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생일 쿠폰 발급
생일 달에는 스타벅스에서 무료 생일 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쿠폰으로 무료로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공식 앱이나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알림이 제공되는 데  일정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정 카드로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제공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등 다양한 카드 회사들이 스타벅스의 협력 업체로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사에 접속하시거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마다 다른 혜택이 있으며 개별매장마다 상이합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