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DT  Pass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DT Pass  차량등록에 대해서 알아보고 할인받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DT Pass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전용 음료 할인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전용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한이 후 사용 후 만료 기간 이전까지 유효합니다.

스타벅스 DT Pass는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쿠폰입니다. 주로 인기 있는 음료나 시즌 메뉴, 새로 출시된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기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DT 스루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고 차량 등록 후 사용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DT Pass는 차량 등록 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에는, 해당 차량으로 주문 시 할인 쿠폰이 적용됩니다.

스타벅스 DT Pass 차량 등록 방법

 

1. DT Pass 차량 등록

스타벅스 앱에서 'DT Pass 차량 등록' 메뉴 선택-스타벅스 앱을 실행 하고 메뉴에서 'DT Pass 차량 등록'을 선택합니다.-이 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차량 정보 입력

DT Pass 차량 등록 메뉴로 이동한 후 차량 번호/차종 및 차량 사진을 입력합니다. 차량 번호는 숫자/알파벳 조합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차종은 차종 목록에서 선택하고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등록한 차량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면 사용됩니다.

3. 할인 적용

차량 정보가 DT 스루 매장에 전송되면, 주문 시 디지털 메뉴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메뉴에서 주문한 내용이 등록된 차량 정보와 일치하면 할인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등록된 차량 정보는 30일 이상 유지되며, 유효 기간 내에는 해당 차량의 번호와 정보가 일치해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기능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Siren Order):  스타벅스 앱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및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장 픽업 서비스: 주문한 음료 및 음식을 불필요한 대기 없이 픽업이 가능합니다.

매장 위치 찾기: 주변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지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폰 및 기프트카드 등록:스타벅스 쿠폰 및 기프트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 및 결제 정보 확인:이전에 주문한 내역과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 주문: 기본 메뉴 이외의 메뉴 옵션을 선택하여 맞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 주문취소

 

사이렌 오더 주문 내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스타벅스 앱에서 가능하고 이전 주문 내역에서 취소하려는 주문을 선택한 후 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히지만 취소는 주문 완료 후 2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차량등록방법 DT Pass 차량 등록 그리고 사이렌 오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