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물을 받거나 직접 사거나 한 롯데상품권 사용처와 구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롯데상품권 구입처랑 교환방법에 대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상품권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경우 인터넷쇼핑몰, 온라인상품권몰, 롯데닷컴, 옥션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이용권 목록을 확인한 후, 구매절차를 거쳐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실 경우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쇼핑몰 등 롯데그룹의 다양한 유통망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등에서는 고객센터 내 또는 전용층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판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상품권은 기본적으로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온라인 구매방법

 

롯데상품권을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닷컴, 롯데마트 닷컴 등 롯데그룹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오픈 마켓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 합니다.

롯데상품권 가격은 매장별로 다를 수 있어서 비교해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은 발행과 동시에 사용 가능함으로 구매 후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나만의 서비스 - 상품권 구매'를 선택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롯데상품권 오프라인 구매방법

 

롯데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상품권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마트 입구 쪽이나 전용판매코너(Floo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슈퍼 입구쪽이나 전용판매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쇼핑몰은 고객센터 내 또는 전용 판매 층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이마트, CU, GS25, 미니스톱 등의 편의점에서도 롯데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장에 따라 구매 시 제한 금액이나 유효기간 등이 다를 수가 있으므로 매장 고객센터나 직원분들께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롯데상품권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매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슈퍼: 롯데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유통망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롯데쇼핑몰은 모든 상품에 대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롯데영어전문학원, 롯데월드, 롯데정보통신, 롯데영어전문학원, 롯데렌터카. 롯데리조트 등 롯데 그룹의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뿐 아니라  로베르트하바페리 , 파리바게뜨 , 롯데리아, 쥬시, 로 등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커피엑스프레스,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서브웨이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 가능한 지점과 사용 가능 금액 등 구체적인 제한 사항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매장 이용 전 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상품권을 사용 가능한 대표적인 리조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입장권 구매 및 음식점 이용에 사용이 가능하고 롯데리조트 제주에서도 가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제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사용가능한 리조트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롯데상품권은 다음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 11번가, T몰:  11번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AK몰, 이마트몰, 신세계몰, 등 다양한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장별 사용 가능한 금액,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 등이 제한되기도 함으로 반드시 구매 전에 상품권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상품권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롯데그룹에서는 롯데상품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가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 행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롯데카드나 롯데멤버스 카드를 보유한 회원들은 할인도 받고 롯데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블랙프라이데이나 크리스마스 등에 여러 가지 이벤트 때 롯데상품권 사용 하게 되면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이벤트 정보는 롯데 관련 홈페이지나 SNS 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있습니다.

또한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공동구매, 타임세일 등 특정 상품에 대해 롯데상품권을 사용하게 되면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놀이공원, 스키장 등에서도 롯데상품권을 사용하게 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