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론에 소개되면서 더 인기가 있는 이영자 포텐시에이터라고 해서 많이들 알게 된 포센 시에이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텐시에이터는 피로회복제 인데 이렇게 인기를 얻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가격과 복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포텐시에이터는?

포텐시에이터는 아르기닌이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서 남성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좋습니다.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젖산의 축적을 억제해 주기 때문에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포텐시에이터 효과

포텐시에이터는 혈류 개선과 혈관확장을 해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해 주어 근육과 연골에 필요산 산소와 영양분은 공급해 줍니다. 또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을 증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포텐시에이터는 복용 시 주의할 사항이 있는데 복용 후 신기능 장애 간 기능장애 환자 심근경색의 병력이 있는 분들을 복용하시지 마시고 꼭 드셔야 하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드시기 바랍니다. 피로회복제로 생각해서 과다 복용하면 구토나 설사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엘 아르기닌은 체내에서 항동맥 경화성 작용, 면역력 조절 기능, 정자 생성 촉진, 체지방 감소, 신장질환 예방,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작용을 합니다. 포텐시에이터는 20ml당 1.5그램 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는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 2~3배 이상 높습니다.

반응형

포텐시에이터 가격

포텐시에이터는 약국에서 구할 수 있으며 동네약국은 1개에 5천 원~7천 원, 1박스 20개에 4만 원에서 6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국마다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5개 앰플로 된 박스를 구매하시고 드셔 보신 후 맞으면 더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판매하는 약국과 판매하지 않는 약국이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포텐시에이터 복용방법

포텐시에이터는 딱딱한 재질 플라스틱 안에 들어 있고 앰플 용기를 자르는 가위도 동봉되어 있는 것은 좋습니다. 포텐시에이터 원액은 단맛이 나고 물 한 컵에 희석시켜 드셔도 됩니다.

복용법:1일 1 앰플 10ml이고 피로감을 느끼는 날은 집중적으로 섭취하면 됩니다. 하루 한전 오전 중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습니다. 12세 이상 성인 기준 하루 1개(5그램 앰플)

주의사항:포텐시에이터는 아르기닌 성분이 들어 있어서 잠자기 전에 드시면 수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활동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포텐시에이터 부작용

포텐시에이터는 혈관 확장으로 인한 두통이나 저혈압이 올 수 있으며 임산부와 수유부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피로회복제라고 해서 15일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포텐시에이터 판매처 가격

주변 약국에 전화를 해서 확인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아직 까지 판매하지 않는 약국이 많습니다.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에서는 1개당 5천 원 게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공항에 갈 일이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약국에서는 한화 15,000원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챙겨 드시는 것이니 아무리 몸에 좋아도 과다 복용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운동과 식이요법이 병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포텐시에이터 복용법, 가격, 판매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