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만 14세 이상이면 18세 이하 청소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는 10대를 위해 신규 서비스입니다. 기존 카카오 앱에서 휴대폰 인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를 사용하면 실시간 잔액 확인이 가능하고 간편한 이체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이용한도는 50만 원이고 이체 및 사용은 한 번에 30만 원 한 달에 200만 원입니다.

반응형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신청

카카오 뱅크 앱에서 카카오 뱅크 미니를 개설하고 디자인도 여러 가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만들기를 누른 후 이름을 입력합니다. 미니카드 신청 전  작성 시 앱 푸시를 설정하고 카드 결제 알림이 가고 사용 금액뿐만 아니라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를 발급받았으면 사용 등록을 합니다. 카드 발급증을 누르고 사용 등록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 이후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인증하면 됩니다. 또한 삼성 페이와 카카오 페이에 등록하면 휴대폰 결제도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앱 설치하기 바로가기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장점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청소년 전용이어서 청소년 전용 교통가드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소득공제  신청하기 기능을 통해서 소득공제를 합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후 18세가 넘어도 기존에 만든 미니 계좌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는 5종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미니카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신청하면 수령지로 배송되고 자동으로 사용 등록은 되지 않으므로 청소년이 직접 카카오 뱅크 앱에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소득공제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보통 용돈카드나 비상금 카드로 만들면 좋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사용한 금액은 모두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모바일앱 접속-내 미니카드 -관리-소득공제 신청

 

ATM 기기를 통해서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를 넣고 현금을 넣은 후 입금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교통카드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선불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티머니 충전 후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카카오 뱅크 모바일앱이나 고객센터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미니카드 해지는 환불 과정 헤서 별도의 수수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온라인 결제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본인만의 가상계좌이고 이 계좌와 연결된 미니카드는 선불카드입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 카드는 카카오 페이 연동이 가능합니다. 미니 계좌는 카카오페이 등록이 불가합니다. 카드 발급 후 카드 정보를 결제수단에 입력합니다.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계좌 만들기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는 본인 휴대폰에서 카카오 뱅크 앱 설치하기 완료합니다-카카오 뱅크 앱에 홈 화면 미니 만들기 -주민번호, 핸드폰 통신사. 핸드폰 번호 입력-인증번호 요청-문자로 도착한 인증번호 입력-가상계좌 발급-발급된 계좌 자동이체 가능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 수수료 무료인 경우

*카카오 뱅크 미니에서 카카오 뱅크로 이체하는 경우

*카카오 뱅크 미니에서 다른 은행으로 이체 하는 경우

*모든 은행, 편의점 등 ATM 기기에서 입금 또는 출금하는 경우

반응형

카카오 뱅크 미니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