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카카오t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편리하기도 하고 내가 있는 곳으로 주위에서 가장 가까운 택시가 오기 때문에 자주 이용합니다. 카카오t는 카카오에서 출시 한 콜택시와 대중교통 서비스 앱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해서 전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 앱을 설치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택시를 자주 타는 분들은 앱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를 이용하다 보면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카카오t 고객센터를 문의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반응형

카카오 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400입니다. 급한 일이 있거나 불편한 상황이었을 때 카카오t 고객센터로 전화하게 되지만 전화를 하게 되면 카카오 대리운전이라고 뜨고 기타 문의 사항은 3번을 눌러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를 하고 한참이나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카카오t 쳇봇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면 답변이 오기 때문에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챗봇 문의 방법

카카오t 어플을 설치한다-내 정보-고객센터-서비스 문의 페이지로 이용하면 질문을 통해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사와의 연결 메뉴 중에 에이전트 연결을 이용하면 됩니다.에이전트 전문 상담사와 연결은 월요일에서 토요일 기준이고 오전 8시에서 새벽 1시까지 지원이 됩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는 긴급신고를 위한 서비스여서 24시간 운영됩니다. 분실물이 발생하면 예약정보 및 물품정보 (휴대폰 분실. 기종, 색상) 좌석 위치 등 정보와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됩니다.

카카오t 챗봇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이미 답변된 내용을 확인해서 문의할 사항을 해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카카오 t 자주 묻는 질문

*잠금번호를 설정했는데 번호 입력 5회 실패로 호출을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잠금번호 입력 실패가 4회 이상 발생하면 보안을 위해 자동결제가 일시적으로 정지될 수 있다. 이 경우 카카오t 고객센터로 문의해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치면 된다.

*카카오t 탈퇴하고 싶어요-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하며 다만 탈퇴 시 쿠폰이나 이용내역 등 계정 정보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다. 카카오t 탈퇴방법/카카오t 앱-내 정보-프로필 선택-카카오 t 탈퇴

반응형

*카카오t 이용 시 카드 등록은 필수인가요?-카드 정보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택시 및 대리 내비 서비스의 경우 등록하지 않아도 되지만 다른 서비스는 자동결제만 이용이 가능하니 카드를 등록한 후 이용하는 것이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카카오 t 설치

카카오t가 아직 설치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t 검색 후 설치합니다. 카카t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시작하기-권한 허용-마이크와 카메라를 제외한 후 필수로 허용을 하셔야 합니다-문 나로 휴대폰 인증-인증번호 입력-가입 완료

카카오 t 사용법

카카오t 어플에 접속하면 택시, 바이크, 대리 등 여러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택시 예약을 하려면 맨 위쪽 택시 메뉴를 선택합니다. 출발지는 현 위치로 자동 지정이 되지만 한 번씩 정확한 위치가 안 뜨는 경우가 있으니 주소 확인 후 도착지도 입력하시면 됩니다. 택시 종류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카카오t 택시 결제는 금액을 미리 결제하는 방식과 기사님께 직접 결제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직접 결제는 일반호출에서만 가능합니다. 미리 결제를 하기 전에 신용/체크카드 결제를 등록해야 하며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등록하면 됩니다.

결제방법 선택 후 카카오t 를 호출하면 됩니다. 배차가 완료되면 차량번호. 기사님 정보가 나오고 실시간으로 택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탑승하기 전에 택시 차량번호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