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유 반값택배 조회 이용방법

요즘은 택배사를 직접 이용하지 않고도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해서 택배를 보내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씨유 반값택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유 반값택배 

씨유 반값택배는 다른 편의점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씨유 반값택배는 집 근처에 편의점이 cu 편의점이 있다면 이용 가능합니다. 씨유 반값택배 서비스 이름을 cu끼리 택배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cu 편의점 점포로만 서로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약간의 단점이 있다면 기간이 조금 더 걸린 드립니다. 보통 접수일을 기준으로 4일~5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씨유 반값택배 가격

씨유 반값택배는 무게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또한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물론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서비스가 불가한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0~1kg 이하:1600원
*1~5kg:2400원

선불결제만 가능하고 착불은 불가합니다. 5kg 및 규격을 초과할 시 수거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 도착 후 7일 이내 택배를 가져가지 않으며 발신자의 주소로 착불 발송이 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씨유 반값택배 접수 가능물품

씨유 반값택배는 물품이 5kg이하 가로 세로 높이 합쳐서 1m이하 이고 택배 물품의 가격의 한도가 50만원입니다.


*택배가능물품:의류.가전제품,곡물.서적및잡화
*택배불가능:한약류,과일류,식품류,편지.극소형박스등등


씨유 반값택배 예약방법

씨유 반값택배 씨유 끼리택배는 편의점에 직접가서 접수 해도 되며 그렇지 못할 겨우는 cu post 싸이트를 통해서 택배 예약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설명을 그림을 통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씨유 반값택배 바로가기

 

CU 편의점택배

 

www.cupost.co.kr

택배예약을 하면 택배 예약번호가 나옵니다.비밀번호와 택배예약번호가 있어야 조회가 가능하니 메모하시거나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씨유 반값택배(cu post) 


씨유 택배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실 계획이시라면 cu post 앱을 깔아두시면 편합니다.
앱을 깔아두시면 할인 혜택이나 필요한 정보 알림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u post 앱 다운

 

1.cu끼리 택배 예약 방법
화면에서 보라색 버튼 중에 cu 끼리택배 선택.

2. cu 끼리택배 배송조회
아래 그림에서 배송조회 선택 후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씨유 반값택배 가격이 저렴한 점에서 많이 이용하시며 기간이 조금 걸리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집 주변 cu 편의점이 있으시면 필요하실 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