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는 분들도 늘어 나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온누리상품권과 사용처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반응형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수 있고 가맹점이나 사용처를 알아 두면 편리합니다. 앱이나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사용처를 알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온누리상품권은 1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1. 전국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은 전국에 있으며 스마트 폰의 앱을 통해서 결제를 합니다.간편결제와 금유기관을 통해서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국 가맹점에서 이용할 때 제로 페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곳은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로 페이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보통 많이 구매하는 곳이 제로 페이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곳이라면 쉽게 이용 가능 하지만 타 지역에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포 페이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시장 통통 이용하기

pc를 이용할 경우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은 시장 통통에 접속합니다. 가맹점포 찾기를 이용해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온누리 마켓 지도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장 통통 바로가기

 

전통시장통통

[먹거리] 서울_코로나19로 집에 콕 해야 하는 우울한 기분, 안전하게 테이크아웃으로 당충...

www.sbiz.or.kr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홈페이지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 두 번째 방법은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홈페이지를 검색한 후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용처는 동일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제로 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최초 1회 등록 한수 결제를 진행합니다. 핸드폰 제로 페이앱을 통해서 사용하면 주변에서 사용할수 있는 곳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www.zeropaypoint.or.kr

 

핸드폰 제로페이 앱 사용처 찾는 방법

제로페이 앱을 실행한 후 화면 아래로 내려오시면 가맹점 찾기를 선택합니다. 지도에서 온누리라고 적혀있는 곳을 선택하면 내 주변 가맹점이 지도에 나타납니다. 내가 사는 곳이 아니더라도 타 지역에 가게 될 경우 쉽게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가능

온누리 마켓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을 선택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시장에서 사용 가능 한 곳이 있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시장 앱과 온라인 쇼핑몰 사용하기

온라인 모바일 상품권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이나 상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온라인에서도 당연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처럼 비대면 시대에 더욱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제한이 있긴 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결제로 따로 다른 홈페이지에서 상품권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곳은 온누리 전통시장, 온누리 굿데이, 인 더 마켓, 가지 삽시다, e경남 몰, 놀 잘 app앱입니다. 지원되지 않는 가맹점이 많지만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받고 판매자는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온누리 전통시장 바로가기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www.zeropaypoint.or.kr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머니트리, 핀트, 페이코, 체크 페이, 비플, 제로 페이, 부산은행 썸 뱅크, 경남 투유 뱅크, 대구 im뱅크, 광주 스바트뱅킹, 전북은행 뉴스마트 뱅크 어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은행을 이용하는 경우 은행계좌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고 페이코는 최대 20여 개 은행 계좌와 연동이 됩니다.

구매처 앱을 다운로드한 후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메뉴 선택한 후 온누리 상품권 구매하기를 선택하면 상품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개인이 1인당 30만 원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