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딜라이브는 국내 최대 채널을 보유한 방송이라고 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는 분들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한 분들이 있습니다. 딜라이브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울권에서 많이 이용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서울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1644-1100/ 경기 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1644-2100/서울 강남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1877-5000입니다. 연결 가능 시간 9시~18시

반응형

딜라이브 고객센터는 연결이 힘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1:1 고객상담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070-8955-1100/강남지역:070-8146-6000

딜라이브는 tv 방송 인터넷 서비스 이외에도 ott 서비스와 넷플릭스는 실청할 수 있는 상품,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딜라이브 몰, 딜라이브 모아빌, 딜라이브 렌털도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단축번호

1번:as 센터 2번:요금 안내 3번 :가입 및 이사 설치 안내 4번:해지 5번:딜라이브 몰 렌털 안내 6번:부가서비스 안내 0번:상담원 연결

딜라이브 as신청이 필요한 분들은 콜센터를 이용해서 신청해도 되며 딜라이브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이용해도 됩니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서울/경기지역 디지털방송, 인터넷, 전국 OTT서비스, 렌탈, 딜라이브몰, 이동통신, 홈메딕스 등 안내

dlive.kr

딜라이브 채널번호 확인

딜라이브 채널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딜라이브 홈페이에 접속수 전체 메뉴-채널편성표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디지털 방송과 케이블 방송 중 사용하는 방송 종류를 선택하고 가입되어 있는 상품 선택 후 지역을 선택하면 채널번호가 나옵니다.

딜라이브 해지 방법

딜라이브를 사용하시다가 해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지 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 후 해지를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고객센터-계약해지 신청 메뉴에 글을 남기 시면 됩니다. 인터넷 접속보다는 전화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 더 편리합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를 이용하던 인터넷을 이용하던 모두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해지가 가능합니다. 모든 인터넷이 그렇지만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하는 경우 약정에 따른 할인받은 사용료와 면제 받은 요금, 사은품, 할인반환금 등이 청구됩니다.

또한 딜라이브 해지하는 경우 모뎀이나 셋톱박스, 리모컨 등 딜라이브 장비는 직원이 회수하거나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서 반납해야 합니다. 이것은 다른 인터넷을 사용해도 똑같은 방식입니다. 방문이나 회수가 어려운 경우 택배로도 반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딜라이브 자주 묻는 질문

*셋톱박스 비밀번호 변경 방법?

:메뉴-설정-인증번호(초기 비밀번호 0000)-성인인증 절차 및 인증절차에 사용되고 원하는 숫자 4자리로 변경 가능합니다

*가입 접수지 설치 시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가입 접수 시 당일~익일(영업일 기준) 내 설치가 가능하며 가급적 고객님이 원하는 날짜에 방문 가능합니다. 설치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내외입니다.

*tv포인트는 무엇이고 언제 쌓이나요?

tv포인트는 신용카드, 상품권, 멤버십 등 여러 곳에 흩어져 잠자고 있는 포인트를 한 곳으로 모아 vod 시청시 현금 대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초 1회 tv 포인트에 가입하셔야 하며 자세한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vod방송-쿠폰&포인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사업자의 경우 우편 청구서를 세금계산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자동 발송되니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 사업자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청이 가능하며 변경 시점의 익월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딜라이브 vod 방송 바로가기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서울/경기지역 디지털방송, 인터넷, 전국 OTT서비스, 렌탈, 딜라이브몰, 이동통신, 홈메딕스 등 안내

dlive.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