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눈밑에 지방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생기게 됩니다. 또한 눈밑 지방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고 눈밑지방 제거 수술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눈밑지방은 무엇일까?

눈밑 지방은 눈 아래가 부풀어 오르고 노화와 피곤함을 표현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눈 주위 근육이 탄력을 잃어 가게 되고 지탱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힘이 약해지고 눈밑 지방이 튀어나오게 됩니다. 또한 주름이 발행해서 지방이 돌출되어 나오게 됩니다.또한 유전적인 원인으로 눈밑 주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눈밑지방 생기는 원인

눈밑지방은 얼굴이 피곤해 보이고 코 옆 골격을 따라서 그림자가 생기게 되고 피부 위에 색소가 침착해서 눈 밑이 어두워 보이게 되어 다크서클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밑지방은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눈밑 지방이 처지는 원인이 노화입니다.

노화로 인해서 눈밑 지방을 감싸주는 안와 격막이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눈밑지방이 생기기 전에 식사를 짜게 먹거나 염분 섭취가 많으면 좋지 않습니다. 체내 수분을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미리 건강을 위해서도 식단 관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눈밑지방 제거 수술비용

눈밑지방 제거 수술비용은 대략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수술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으며 당일날 퇴원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수술입니다. 또한 수술 부위에 흉터가 거의 생기지 않고 회복 기간은 보통 2주 정도 걸립니다.

눈밑지방 제거 수술비용은 평균적으로 60만 원 정도입니다. 더 저렴한 곳도 있습니다. 더 비싼 곳은 80만 원 동도 비용이 듭니다. 눈밑지방 제거 수술비용은 눈 골격구조와 주위 피부의 살성 그리고 눈물 고량 함몰 정도를 계산해서 수술이 진행이 됩니다.

수술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고 가격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한테 맞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고 눈밑지방 제거 수술 이후에 관리도 중요합니다.

눈밑지방 제거 수술 장점

눈밑지방 제거 수술로 인해서 지방이 생기게 되면서 다크서클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눈밑 지방에 눈밑의 색소침착이나 피부가 얇아져서 혈관들이 비쳐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눈밑 지방에 문제가 아니라면 색초침착이 원인이 될 수 있어서 원인 파악도 중요합니다.

반응형

눈밑지방 제거 병원 선택하는 법

눈밑지방 제거 수술을 위해 병원을 선택할 때 눈 수술 전문 병원을 선택하는게 중요하고 전문의와 상담 해서 결정하며 수술 경력이 많은 곳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후기를 꼼꼼히 읽어 보시고 선택 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눈밑지방 제거 수술 없이 개선 가능할까?

눈밑지방 제거 수술 비용을 지불해서 수술을 하기 전에 화장품으로 주름을 개선한다는 광고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미리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술을 싫어하는 분들도 있어서 화장품을 통해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을 이 있습니다.

확실한 방법은 눈밑지방 제거는 수술은 본인의 의사에 맞게 수술을 할지 관리를 할지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술 이후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아이크림을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눈두덩이 지방 제거 수술

눈밑지방 제거 수술 외에 눈두덩이 지방에 제거하는 것은 주사 시술과 절개 수술 방식이 있습니다. 눈 지방 제거 수술은 피부를 절개하는 방법입니다. 절개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눈 지방제거 주사를 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눈두덩이 지방 제거 수술은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으며 지방이 많은 눈두덩이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곳에 약물을 주입해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배출하는 방식입니다. 눈 지방 제거 수술을 하면서 쌍꺼풀을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상으로 눈밑 지방제거 수술 비용 생기는 원인과 눈두덩이 지방제거 수술비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